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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k AICC

RAG와 생성형AI 기반의 대화형 Agent고객 경험 혁신효과적인 고객센터 운영을 위힌 솔루션입니다.

TPCG Ark AICC는 RAG와 생성형AI를 활용한 대화형 Agent로  "상담원 수준의 응대 품질"과 "전세계 모든 언어로 서비스"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합니다.

24/7 고객응대, 업무자동화, 상담원평가, 콜분석, MOT(Moment of Truth)를 통해고객센터 운영환경을 획기적으로 개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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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의 AICC 전환은 TPCG
FAQ, 매뉴얼 학습을 통한 고객상담 자동화(문자, 음성, 다국어)

주요 기능

  • FAQ, 매뉴얼 학습을 통한 고객상담 자동화(문자, 음성, 다국어)

  • 옴니채널 내용 통합관리

  • 상담내용 분석(긍부정, 키워드, 불만사항, 칭찬내용 등)

  • 상담 내용 분류, 요약 및 키워드 추출

  • 상담원 교육(학습, 질의/응답, 피드백)

  • 상담원 어시스트(상담내용과 관련된 자료 실시간 보조)

  • 상담원 모니터링(잘못된 안내, SOP준수여부, 실시간 관리자 알림)

  • 상담원 평가(상담내용 기반 평가 자동화)

  • 분석결과 전송(메일, 알림톡 등)

  • 동적 대시보드

서비스 특징

  • 안정적이고 검증된 Vertex AI 기반

  • GCP 기반의 Secured Landing Zone을 통한 데이터 보안

  • API를 통해 고객사 자체 구현

  • Java Script 기반의 웹 상담UI 기능 제공(위젯형태)

RAG와 생성형AI를 활용한 대화형 Agent
상담 내용 분류, 요약 및 키워드 추출

활용분야

  • 쇼핑몰 고객상담(상품문의, 배송문의)

  • 보험사 고객상담

  • 관공서 대민지원

  • 놀이공원, 호텔, 백화점, 렌탈 등 고객상담

활용기술

  • NLP, AI Translate, RAG, Langchain, LLM Parser, Gemini, DialogFlow CX

  • Vector DB & Search, Knowledge Grap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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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입기간 및 절차(2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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